Posted on Leave a comment

할로윈 분위기로 물들어간 도시 여행지: 할로윈 분위기가 가득한 도시

독특한 여행 경험을 찾고 있는 할로윈 매니아라면 할로윈 정신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도시를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이러한 목적지는 할로윈 시즌 동안 으스스하고 축제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그 이상이예요. 유령의 집부터 의상 퍼레이드까지, 할로윈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기에 완벽한 전 세계 도시를 소개해요.

할로윈 분위기로 물들어간 도시 여행지: 할로윈 분위기가 가득한 도시插图

미국 매사추세츠 주 세일럼: 17세기 악명 높은 마녀 재판으로 유명한 세일럼은 최고의 할로윈 여행지이예요. 이 도시에서는 10월 한 달 동안 유령 투어, 집회, 퍼레이드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마녀 던전 박물관, 마녀 역사 박물관, 세일럼 마녀 재판 기념관을 둘러보세요. 마녀, 흑마법사와 함께 밤새도록 춤을 출 수 있는 세일럼 마녀의 할로윈 무도회(Salem Witches’ Halloween Ball)도 놓치지 마세요.

슬리피 할로우, 미국 뉴욕: 워싱턴 어빙(Washington Irving)의 고전 이야기 “슬리피 할로우의 전설”로 유명해진 이 작은 마을은 할로윈의 전형이예요. 워싱턴 어빙(Washington Irving)이 묻혀 있는 슬리피 할로우 묘지(Sleepy Hollow Cemetery)를 방문하고 등불 투어에 참여하여 마을의 유령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매년 열리는 그레이트 잭 오랜턴 블레이즈(Great Jack O’Lantern Blaze)에 참석해 수천 개의 조각된 호박에 불을 붙이고 정교한 디스플레이로 마법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영국 런던: 풍부한 역사와 고딕 양식의 건축물이 있는 런던은 할로윈 모험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이예요. 런던 타워 유령 투어에 참여하거나 악명 높은 잭 더 리퍼 유적지를 방문해보세요. 대영 박물관의 헌티드 갤러리(Haunted Gallery)를 둘러보거나 웨스트엔드(West End)에서 으스스한 극장 공연을 관람해 보세요. 으스스한 분위기와 빅토리아 시대 무덤으로 유명한 상징적인 하이게이트 묘지(Highgate Cemetery)를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어두운 역사와 유령 이야기가 있는 에든버러는 할로윈 기간 동안 활기를 띠는 도시이예요. 유령 투어로 도시의 지하 금고를 탐험하거나 유령이 출몰하는 것으로 유명한 메리 킹스 클로즈(Mary King’s Close)를 방문하세요. 계절의 변화를 기념하는 켈트족의 축제인 삼후인 불 축제(Samhuinn Fire Festival)에 참석해 불 공연과 신화에 나오는 생물들의 행렬을 즐겨보세요. 스릴 넘치고 몰입도 높은 공포 경험을 선사하는 에든버러 던전을 놓치지 마세요.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부두교 유산과 신비한 분위기로 유명한 뉴올리언스는 할로윈을 열정적으로 받아들이는 도시이예요. 프렌치 쿼터(French Quarter)를 통해 유령 투어를 하고, 세인트루이스 묘지 1번(St. Louis Cemetery No. 1)을 방문하고, 할로윈 주말에 열리는 3일간의 음악 축제인 부두 음악 + 예술 체험(Voodoo Music + Arts Experience)에 참석하세요. 도시의 활기찬 문화와 초자연적 전설에 푹 빠져보세요.

아일랜드 더블린: 할로윈(또는 삼하인)의 발상지인 더블린은 할로윈 매니아들에게 확실한 선택이예요. 거대한 인형과 거리 공연이 펼쳐지는 마크나스 퍼레이드(Macnas Parade)에 참여하거나 “드라큘라(Dracula)”의 작가를 기념하는 브램 스토커 페스티벌(Bram Stoker Festival)에 참여해 보세요. 유령이 출몰한다고 알려진 더블린 성을 방문하거나 어두운 역사를 지닌 옛 감옥이었던 소름 끼치는 킬마인햄 감옥(Kilmainham Gaol)을 가이드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루마니아, 트란실바니아: 전설적인 드라큘라의 고향인 트란실바니아가 없었다면 할로윈 목록이 완성되지 않았을 것이예요. 가상의 뱀파이어와 자주 연관되는 브란 성을 탐험하고 이 지역의 피에 굶주린 이야기를 둘러싼 역사와 민속에 대해 알아보세요. 성에서 열리는 할로윈 파티에 참석하거나 카르파티아 산맥으로 모험을 떠나 으스스하면서도 숨막히는 경험을 해보세요.

멕시코 멕시코시티: 많은 사람들이 할로윈을 유령 테마와 연관시킬 수 있지만, 멕시코는 같은 기간에 망자의 날(Dia de los Muertos)을 기념해요. 가족들이 장식 제단, 설탕 두개골, 퍼레이드를 통해 죽은 사랑하는 사람을 기리는 활기차고 다채로운 축제를 경험해 보세요. 금잔화와 파펠 피카도로 장식된 소치밀코(Xochimilco)의 수상 정원을 방문하거나 판테온 시빌 데 돌로레스(Panteón Civil de Dolores) 묘지에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행렬을 목격하세요.

할로윈에서 영감을 받은 이 도시 목적지는 이 으스스한 휴가를 기념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독특하고 몰입도 높은 경험을 제공해요. 유령의 장소를 탐험하든, 축제 퍼레이드에 참석하든, 도시의 초자연적 역사를 탐구하든, 이러한 목적지는 여러분을 할로윈 마법으로 가득 찬 세계로 안내할 것이예요. 그러니 의상을 챙기고 잊을 수 없는 할로윈 모험을 준비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